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 신메뉴 ‘열매한잔’ 모델에 배우 김혜지 발탁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2016-06-05     이윤영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배우 김혜지가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에서 출시한 신메뉴 ‘열매한잔’의 모델로 발탁됐다.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귀엽고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배우 김혜지가 설빙의 신메뉴 ‘열매한잔’의 온라인과 극장광고 모델로 선정되어 최근 촬영을 진행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신메뉴 ‘열매한잔’이 가진 깨끗하고 상큼하면서도 더위를 잊게 할 청량감의 특징들을 전달하기에 그 어떤 설명보다 배우 김혜지의 분위기가 잘 나타내고 있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설빙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열매한잔’은 설빙의 음료를 대표하는 메뉴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한라봉·자몽·유자·오미자·레몬 등의 열매들을 한 잔의 음료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 가지 과일의 맛을 충실히 담아낸 메뉴와 두 가지 맛을 조합해 서로 다른 과일이 만드는 새로운 맛, 두가지 제품 라인을 완성했다.

김혜지는 “첫 광고 촬영이라 떨렸지만 스탭분들의 배려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고, “광고 컨셉에 맞게 예쁘고 사랑스럽게 나왔으면 좋겠다”며 첫 CF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혜지의 매력이 한껏 묻어난 설빙의 새 광고는 온라인과 극장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 런 엔터테인먼트)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