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걸그룹 마마무와 함께 여름을 ‘쿨~ 하게, 달콤하게’ 보내는 방법
공식 활동 종료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마마무 모습에 팬들 열광
2016-05-31 이윤영
(서울=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개성 있고 상큼 발랄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가 무더위를 쿨하고 달콤하게 보내는 모습을 공개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는 5월 30일, 공식 SNS에 “민트 초코 빙수, 대체 뭐길래 이렇게 맛있는거니?! 멈출 수 없는 맛! 여러분도 함께 드실래요~? #마마무 #MAMAMOO #할리스 #시그니처 #민트초코빙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들이 잠깐의 휴식 중 빙수를 먹으며 행복해하는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마무는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상큼 발랄함을 잃지 않으며 빙수를 즐기고 있다.
특히, 이 빙수는 얼마 전 커피전문점 행사장에서 마마무가 직접 만든 후 상큼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맛을 표현해 화제가 된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맛이 일품인 민트 초코 빙수로 민트 맛을 좋아하는 500만 민트 러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마마무의 사진이 공개되자 마자 마마무 팬클럽인 ‘무무’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무무들은 “마마무 언니들~ 이 무더위에 건강 조심해요~”, “나도 마마무랑 같이 민트 초코 빙수 먹고 싶다~”, “빙수 먹는 모습도 너무 예뻐!”, “마마무가 추천하는 저 빙수 꼭 먹어볼게요~”, “올 여름은 마마무 빙수로 정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마마무 인스타그램)
cultures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컬처⭐️스타뉴스.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