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광호 EBS국제다큐영화제 집행위원장이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44 1층 클럽온에어 공연장에서 열린 "2024. 제21회 EBS국제다큐영화제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 날, 김광호 EBS국제다큐영화제 집행위원장, 김동관 EBS 국제다큐영화제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제21회 EBS국제다큐영화제는 극영화 중심의 영화제만 있던 국내에, EIDF는 2004년 최초로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를 개최해 지금까지 다큐멘터리의 대중화를 선도해 왔다. 올해 진행 되는 EIDF2024는 정체성을 담아 ‘시대에 다리를 놓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시선과 목소리를 소개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EIDF2024는 지상파 방송, 극장 상영, 야외 상영, 제작 지원 사업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국내 유일의 지상파 방송과 온·오프라인 상영이 결합된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EIDF. ‘EIDF2024’는 EBS 1TV를 통해 시청 할 수 있고, 고양특례시에서는 메가박스 백석벨라시타점,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 서울시에선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