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XB,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 열기 뜨겁다…‘뮤직뱅크’서 타이틀곡 ‘Airplane’ 무대 선사
![보이그룹 BXB(비엑스비)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3/34573_52562_5444.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청춘 감성으로 채운 무대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BXB는 오늘(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타이틀곡 ‘Airplane(에어플레인)’ 무대를 펼쳤다.
이 날, 방송에서 BXB는 한 치 오차 없는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감각적인 래핑이 조화를 이룬 무대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특히, 비행기 등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중독성을 안겼다.
해사한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세련된 제복 스타일링으로 한층 물오른 청량 비주얼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Airplane’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 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돋보인다.
신보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 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담았다.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한 BXB는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BXB는 다양한 음악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 간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