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밍,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너의 빈자리 그대로’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소밍 [디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news/photo/202402/34471_52413_518.jpg)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소밍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로 웰메이드 발라드 곡 탄생을 알린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밍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너의 빈자리 그대로’가 발매된다.
‘너의 빈자리 그대로’는 지나 간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애절한 분위기를 담은 곡으로, ‘눈물 한 방울 두 방울 자꾸만 생각나 이러긴 정말 싫은데 / 그대 없는 나는 아무 의미 없죠 떠나가지 말아줘 떠나지 말아줘 그대’와 같이 아련한 가사가 마음을 움직인다.
특히, 가창에는 소밍이 참여했으며, 섬세한 음색과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로맨스 판타지 서사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몰입도를 더 할 계획이다.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팝 발라드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소밍은 인기 BJ이자 가수 소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기막힌 유산’, ‘누가 뭐래도’, ‘빨강 구두’ 등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한편, 소밍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너의 빈자리 그대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