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 데이지, 흥행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 오는 11일 전격 발표…호소력 짙은 보컬
상태바
가수 더 데이지, 흥행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 오는 11일 전격 발표…호소력 짙은 보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1.09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데이지,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주자 합류…‘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 오는 11일 론칭
더 데이지,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 [디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 [디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웹툰 ‘궁궐의 맹수’ OST로 짙은 감성을 드리운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은 잔잔한 멜로디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마음을 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시간이 지나서 지워질까 봐 겁나 난 여기 남아서 추억들을 간직할게 / 오늘 하루 그대를 그리며 그렇게 하루를 살아’와 같이 애절한 가사가 진한 여운을 선사 할 계획이다.

 다양한 OST 곡을 탄생 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이 협업한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는 더 데이지의 탁월한 가창력과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이별의 슬픔을 그려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지난 2014년 첫 싱글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 데이지는 자신 만의 색채가 담긴 앨범과 다채로운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