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역주행 주인공 범진, 단독 콘서트 ‘범클’로 빛났던 2023년 마무리…오는 23일 티켓 오픈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범진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이 하루 앞으로 다가 왔다.
범진은 오는 12월 24일 오후 6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 ‘범진의 범클(Bumkle : 범진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이하 ‘범클’)을 개최하는 가운데, 티켓이 오늘(22일) 오후 6시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드디어 오픈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범클’은 최근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범진의 ‘인사’를 비롯한 다양한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범진은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과 따뜻한 무대들로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물 할 예정이다.
범진은 지금까지 개최했던 단독공연 모두 티켓 오픈 1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던 만큼, 오늘(22일) 오픈 되는 ‘범클’ 역시 치열한 티케팅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범진은 최근 ‘인사’로 멜론 인디음악 차트와 지니뮤직 연령별 차트(10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기에, 범진은 ‘범클’을 통해 빛났던 2023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 할 예정이다.
한편,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대세 싱어송라이터’ 행보를 보여 주고 있는 범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활동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