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민,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영화배우 부문 수상…“마음까지 훔치는 배우 될 것”
상태바
이철민,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영화배우 부문 수상…“마음까지 훔치는 배우 될 것”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3.11.21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예약’ 이철민,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서 영화배우 부문 수상
이철민,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영화배우 부문 수상…‘믿보’ 신스틸러로 낙점
배우 이철민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이철민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이철민이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철민은 오늘(21일) 오후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에서 개최된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 영화배우 부문을 수상하며 올해 대세 신스틸러로 떠올랐다.

 영화배우 부문을 수상한 이철민은 “오늘 대한민국을 빛낸 열 명에게 상을 주는 날인데 제가 받을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대중의 마음까지 훔치는 신스틸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앞으로의 바쁜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스크린을 통해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을 빛낸 이철민은 현재 KBS 2TV ‘고려 거란 전쟁’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이철민은 KBS 2TV ‘고려 거란 전쟁’에서 강감찬과 함께 전장을 나가는 중요 장수, 강민첨 역을 맡아 연기 베테랑 다운 내공을 보여 주는 중이다.

 이철민이 참석한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은 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하고 에이치엘컴퍼니, 찬이엔엠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활약상이 빛난 예술, 문화, 스포츠, 경제 기업인 등을 선정해 수상하는 자리다.

 한편,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신스틸러, 이철민은 매주 토, 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