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선정된 5개 작품은 내년 초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출시 예정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는 오늘(20일) 신제품 ‘하이퍼 에어’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의성을 발휘 할 수 있도록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를 마련, 소비자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글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3주 간 시각 예술 분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 함께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작품들이 접수됐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내부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 9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후보작들은 일러스트,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 즐거움,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과 탁월한 휴대성을 작품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최종으로 선정된 5개의 우승작은 소비자 온라인 투표(70%)와 브랜드 평가(30%)를 기반으로 선출 되며, 내년 초 ‘글로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제작돼 판매 될 예정이다. 투표는 글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글로의 정체성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예술 작품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아티스트 필독, 작가 성낙진, 래퍼 넉살, 릴보이, 배우 온주완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출시를 기념해 개성 있는 아티스트 5인과 협업한 한정판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