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사상 처음으로 제휴카드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광주디자인진흥원(원장 송진희)는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기념해 하나카드와 함께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오늘(3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성공 개최와 전시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카드 디자인은 ‘DESIGN’의 ‘D’를 모티브로 한 행복이미지와 함께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주제인 ‘MEET DESIGN(디자인을 만나다)’을 새겼다.
광주디자인진흥원은 사상 첫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하나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신규 가입 회원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소지자는 입장권(일반) 2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디자인 비엔날레 스토어) 등 전시관 판매 상품 3만 원 이상 구입시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카드 발급 신규 회원 가운데 지급 대상 조건을 충족한 회원에 대해 연회비 100%를 하나머니로 캐시백해 줄 계획이다.
또한, 이번 제휴카드는 하나 원더카드(ONE THE CARD)가 부여하는 각종 혜택들이 그대로 주어진다. 전월 사용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 0.8% 할인 및 간편결제 1.2% 할인, 딜리버리, 오픈마켓, 온라인 식품, 슈퍼마켓, 택시 등 이용시 월 최대 9만 6천 원 할인,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차량 구입시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신청 및 제휴카드에 대한 내용은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광주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는 디자인비엔날레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의 만족도 향상과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성공 개최, 지역 발전을 위해 기획했다”면서, “기존 카드와는 달리 하나카드 측과 협의를 거쳐 다양한 혜택은 유지하면서 신규 가입 회원의 이익이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MEET DESIGN(디자인을 만나다)’을 주제로 오는 7일부터 11월 7일까지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을 비롯해 광주 시내 곳곳에서 열린다. 본 전시(테크놀로지, 라이프스타일, 컬처, 비즈니스 테마)를 비롯해 특별전, 기념전 등 다양한 디자인 전시와 국제 학술 행사, 디자인 체험․워크숍, 시민 참여 프로그램,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 및 디자인 마켓 등 다양한 전시․행사가 진행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