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클래식TV) 이윤영 기자 = 평창대관령음악제 양성원 예술감독이 7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린 "2023. 제20회 평창대관령음악제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원도가 주최하고 (재)깅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제20회 평창대관령음악제(예술감독 양성원)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5일까지 11일 간 평창군 대관령면 알펜시아 콘서트홀과 대관령 야외공연장(뮤직텐트)을 비롯한 강원도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평창대관령음악제(예술감독 양성원)는 ‘자연(Nvature)’을 주제로 강원도의 수려한 자연과 어우러지는 프로그램과 특별한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과 젊은 예술가들이 펼치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콘서트’, 8회 ‘찾아가는 음악회’, 새롭게 선보이는 ‘실내악 멘토십 프로그램’과 ‘마스터 클래스’, ‘평창페스티벌오케스트라 참여’ 등 교육 프로그램 ‘대관령아카데미’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찾아가는 가족 음악회’, 그리고 ‘특강’ 등 제20회 평창대관령음악제가 열리는동안(7월 26일~8월 5일)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들이 펼쳐진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