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Grizzly)는 첫 정규앨범 i(아이)를 발매해 타이틀곡 i&i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5월 중 다른 작품을 선보일 예정

(서울=CIBS) 이윤영기자 = 가수 그리즐리(Grizzly), 김청하의 월화수목금토일 작곡에 참여했다.
아이오아이(i.O.i)의 전 멤버 '김청하'의 데뷔 싱글 앨범 '월화수목금토일'이 공개하며, 팬들만을 위해 보여줬던 'ZZOM TV 스크린 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월화수목금토일'까지 음악적 활동의 스펙트럼을 크게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이어, 최근 정규앨범 i(아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i&i와 미생이라는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그리즐리(Grizzly)'는 프로듀싱팀 크래커와 그리즐리가 함께 작곡을 하여 그들만의 감성과 가삿말들로 더욱 곡의 깊이를 더하며 가수 '김청하'의 데뷔 싱글에 힘을 보태고 있다.
소속사 EGO 엔터테인먼트는 "그리즐리(Grizzly)와 크래커 그리고 김청하, 반전 매력이 넘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앞으로 이런 일들이 더 많아지고, 이러한 활동들도 함께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Grizzly)는 첫 정규앨범 i(아이)를 발매해 타이틀곡 i&i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5월 중 다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ibsdesk@icibs.org
(끝)
저작권자 © 진실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