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F/W 서울패션위크’ 장악한 에스팀 모델들의 출근패션 ‘눈길’

(서울=CIBS) 이윤영기자 = 에스팀 모델들의 패셔너블한 출근길 룩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모델들의 리얼웨이룩을 포착하며, 런웨이 온 더 스트릿, 서울패션위크 1일차!"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에스팀 모델들의 '2017 F/W 서울패션위크'에서의 다양한 출근길 룩이 담겨있다. 처음을 장식한 수주는 라이더 재킷으로 멋을 더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이어 진정선은 본인과 잘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룩을 선보였다. 청 멜빵바지에 재킷을 입고 레이스가 달린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노마한, 류완규 역시 올블랙 컬러로 코디하여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또한 유리는 봄 날씨에 맞게 체크남방과 청재킷으로 청초한 모습을 더하며 '남친룩'의 정석으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았다.
지난 27일부터 DDP에서 열린 '2017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에스팀 모델들의 다양한 패션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1일까지 진행될 패션위크 속 에스팀 모델들의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ibsdesk@icibs.org
(끝)
저작권자 © 진실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