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나혜미 열애설, "좋은 선후배로 지내오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 (공식입장)
상태바
에릭&나혜미 열애설, "좋은 선후배로 지내오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 (공식입장)
  • 이윤영
  • 승인 2017.02.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나혜미 열애설 "열애는 맞지만 결혼설은 '사실무근'"

(서울=CIBS) 이윤영 기자 = 한 매체를 통해 에릭과 나혜미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열애를 인정한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설' 만큼은 "사실무근"이라며 딱 짤라 말했다.

이 날, 에릭의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CIBS에 "그동안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좋은 선후배 관계를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한다"며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결혼설에서는 "에릭과 나혜미가 내년에 결혼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사실무근"이라며" 딱 발라 입장을 밝히며, "열애는 맞지만 결혼은 '설'일" 뿐이라고 못 박았다.

에릭는 지난해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으며,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출연으로 인기를 끌었다. 나혜미는 영화 '수취인불명'(2001)을 통해 데뷔했으며, 지난 2007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로, 이날 에릭과의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릭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E&J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에릭, 나혜미씨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그동안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좋은 선후배 관계를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ibspress@gmail.com

(끝)



주요기사